본문 바로가기

Review

[SP] 스튜어디스 형사~뉴욕 살인사건~ 자막배포

캐빈 어텐던트 형사 (구. 스튜어디스형사) 스페셜판 뉴욕 살인사건

 

개인감상용도로 제작했던 자막을 공유합니다.

영상공유된 후에도 자막이 올라오지 않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즐겁게 보신 분은 리플 한 번 달아주시면 힘이 됩니다!

 

 

[SP]스튜어디스 형사~뉴욕살인사건~ 1-2 (1280x720).smi

 

[SP]스튜어디스 형사~뉴욕살인사건~ 2-2 (1280x720).smi

 

 

 

앞선 제작예정 리뷰에서도 적었듯이

항공관련 드라마에 관심이 많은 관계로 이 드라마도 꽤나 기대를 하였습니다.

게다가 캐스팅도 확 바뀌고 일본항공의 전면 협조라고 하니 어떤 모습들을 볼 수 있을까 하구요

 

결론 부터 말씀드리자면, 비행기와 승무원의 모습은 생각보다 많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초반에만 나오고, 중후반은 주로 뉴욕에서의 일을 다루고 있더군요.

트릭도 너무 평범하고 단순한 것이었어요. (예전에 스튜어디스형사에서 나온거)

CA역으로 많은 배우들이 나오는데 주인공 3명외에는 크게 부각되지 않았어요.

미즈하라 키코는 모델때는 반짝이는데, 승무원 모습은 그다지 어울리지 않네요

도쿄콘트롤에 이어서 후카다쿄코의 어설픈 영어발음을 또 들어볼 수 있어요. (나쁜 뜻 아님)

유이같은 막내승무원이 있으면 콱 쥐어박았을지도 모르겠네요.

제목은 캐빈 어텐던트 형사 보다는 그냥 스튜어디스 형사가 나을 뻔 했네요

아니면 CA형사?

 

암튼....

 

그러나

 

이게 끝은 아니기에....

 

다음 번의 스페셜을 또 기대해 보렵니다.

 

 

예전 스튜어디스형사에서는 승무원이 형사와 결혼했었지요?

그래서 수사정보가 공유되었던 것 같은데

이 드라마는 앞으로 어떻게 이끌어 나갈런지....?

 

 

 

 

 

기대포인트는!

 

 

부기장과의 러브스토리?

다른 승무원들의 스토리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기발한 트릭?

 

기대해보자구요!